푸시 게이밍, MGMRI/레오 베가스 인수 후 성장 준비

푸시 게이밍, MGMRI/레오 베가스 인수 후 성장 준비

푸시 게이밍, MGMRI/레오 베가스 인수 후 성장 준비

Blog Article

푸시 게이밍은 레오베가스 그룹의 투자 부문인 레오벤처스(LeoVentures)가 MGM 리조트 인터내셔널(MGMRI)의 자회사로 인수를 완료한 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.

푸시 게이밍이 경쟁이 치열한 i게임 업계에서 빠르게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것은 슬롯 개발에 대한 플레이어 우선주의 정신에 기반한 것입니다. 이 재단은 레이저 샤크, 잠민 병, 빅 대나무 등 수많은 성공적이고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타이틀을 제작했습니다.

이 게임과 다양한 포트폴리오는 전 세계 규제 대상 시장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, 레오베가스 그룹과 MGM 리조트 인터내셔널의 강점을 바탕으로 스튜디오는 그 어느 때보다 지속적인 성장 궤도에 대해 확신하고 있습니다.

푸시 게이밍의 CEO인 제임스 마샬은 이렇게 말했습니다: "우리는 회사로서 이 자리에 오를 수 있었던 수년간의 지칠 줄 모르는 노력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. 이번 인수는 우리가 쌓아온 재능 있는 팀과 그들의 기술 및 업계 인사이트를 통해 현재에 도달했음을 증명하는 것입니다.

"우리의 소유권은 새로워지더라도 푸시 게이밍은 동일한 경영진에 의해 독립적으로 관리될 것이며, 도박 게임에서 궁극의 엔터테인먼트를 만들기 위한 우리의 노력은 변함이 없습니다.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시간의 시험을 견뎌내고 운영자 파트너의 트래픽을 유도하는 최고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"MGMRI와 레오베가스 그룹과 같은 기업들을 영입함으로써 전 세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기회가 열리게 될 것이며, 이러한 전망은 우리를 크게 흥분시킵니다.

"평소와 마찬가지로 비즈니스이지만 푸시 게이밍을 이 새롭고 흥미로운 장으로 끌어들이면서 우리의 발걸음에 봄이 더해지고 이전보다 훨씬 더 넓은 시야가 확보되었습니다."

For More Details:eos파워볼

Report this page